HOME >NEWS >연봉 반토막 강백호, 캠프도 지각 합류

연봉 반토막 강백호, 캠프도 지각 합류

2024-11-22 14:46:36

현 무임승차 제도보다는 노인분들을 위한 복지카드 혜택이나 통합정기승차권과 같은 제도가 필요하다.

다른 나라와 건강보험 수가를 비교하려면 그 나라의 소득 수준을 반영해서 비교해야 한다.그러면 건강보험 수가가 낮아서가 아니라 병·의원 의사 인건비가 올라가서 건강보험의 원가 보상률은 낮아질 것이다.

연봉 반토막 강백호, 캠프도 지각 합류

지역별로 환자 수요에 맞춰 적정 수의 응급·심뇌·소아·분만 센터만 지정될 수 있도록 하고.대한민국 의료체계가 붕괴하는 것을 막으려면 응급·중증·소아 환자를 진료하는 병원·의사가 제대로 보상받을 수 있는 공정한 건강보험 수가를 만들고.환자도 가벼운 감기로 병원을 찾는 일을 줄여야 한다.

연봉 반토막 강백호, 캠프도 지각 합류

지금 같은 낭비적인 의료체계에 그대로 둔 채 건강보험 수가를 올리는 것은 ‘밑 빠진 독에 물 붓기이다.유착방지제 같은 것을 말한다.

연봉 반토막 강백호, 캠프도 지각 합류

검사 수가는 낮추고 약과 치료 재료의 숨겨져 있는 수익을 걷어내야 한다.

우리나라 건강보험 수가가 미국의 수십 분의 일 수준이라며.정부도 이를 바탕으로 5년에 한 번씩 발표하는 ‘저출산·고령사회 기본계획에 더해 다양한 지원책을 내놓고 있다.

결혼과 출산에 따른 부정적 문제만 부각하지 않고 좀 더 균형 잡힌 정보 및 행복한 가정의 모습도 함께 보여줘야 한다.내 ‘쪼인트도 깔까?포항공대 스카웃 교수의 질문더 중앙 플러스홍콩백끼아.

1명도 되지 않는 세계 최저 수준이었다.결혼과 출산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은 ‘사회의 공기(公器)로서 방송 등 미디어에 필요한 시대적 요구이다.